Devops 엔지니어 솔렐레 IT

잠실 방이동 맛집! 곱창마라전골 진지아 술안주, 밥으로 모두 제격 본문

솔렐레의 취미/여행 & 맛집

잠실 방이동 맛집! 곱창마라전골 진지아 술안주, 밥으로 모두 제격

솔렐레_ 2020. 7. 16. 09:00


안녕하세요. 솔렐레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제가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인 방이동에 있는 진지아입니다.
요새 마라와 곱창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 둘을 섞어놨으니 말이 필요 없죠...!
그럼 아래 자세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방이 골목 뒷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집에 깔끔한 외관이며 여러 방송국에 나왔던 집인 것 같습니다. 요새 방송에 안나온 집은 거의 없지만요 ㅎㅎ 대기도 하는 것 같지만 제가 2회정도 갔을 때는 모두 대기는 없었습니다. 약간 늦은시간인 8시쯤 방문해서 그런걸수도 있겠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마라곱창전골과 마라샹궈를 시켰습니다. 역시 식당에 오면 그 식당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를 먹어보는게 국룰이기에 도전하지 않고 기본적인 메뉴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드디어...! 곱창 마라전골과 꿔바로우가 나온 모습입니다. 곱창 마라전골은 너무 맵지 않고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특히 마라와 곱창의 만남은 대박이었습니다. 저는 술을 한라산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역시나 우리의 소주랑 너무나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꿔바로우는 역시나 달짝지근한 양념 베이스에 나오는 꿔바로우였는데요. 곱창마라전골을 먹다가 약간 맵다 싶을때 한번씩 먹어주면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들이 망고 크림새우도 매우 추천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크림새우도 한번 시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마라랑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좋아할만한 음식이구요. 약간 한국식?입맛처럼 바꾸어진 느낌이라 향도 너무 강하지 않아서 평소 마라를 잘 못드셨던 분들도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