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ops 엔지니어 솔렐레 IT

22SS 스타벅스 스탠리 베이츠 손잡이 텀블러 개이득인듯!! - 가격, 디자인, 용량 설명 본문

Devops 엔지니어가 알려주는 제품 리뷰/일반 제품 리뷰

22SS 스타벅스 스탠리 베이츠 손잡이 텀블러 개이득인듯!! - 가격, 디자인, 용량 설명

솔렐레_ 2022. 8. 22. 22:28

안녕하세요. 솔렐레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텀블러 중 스탠리와 콜라보한 베이츠 보온병 텀블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기능성도 좋은 텀블러인 것 같아 많은 분들이 구매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텀블러에는 물을 마시게 여닫을 수 있는 뚜껑이 있고, 옆에는 손잡이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저는 커피랑 물을 주로 마실 용도로 사는 텀블러라 물 마시는 구멍이 있는 게 좋았습니다.
또한 손잡이도 다른 텀블러와 다르게 포인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색깔 또한 파란색뿐만 아니라 베이츠 텀블러는 베이지, 핑크, 블랙 등 여러 색상이 존재하지만 저는 깔끔하게 파란색을 선택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뚜껑, 손잡이가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정면에는 STANLEY 로고와 스타벅스 로고가 같이 찍혀있습니다.

전체 용량은 473ml입니다. 보통 500ml 텀블러와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얼음을 넣고 사용해보니 컵 겉표면에 물이 생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얼음도 잘 녹지 않아서 콜드컵으로도 좋았습니다.
겨울엔 따뜻한 음료도 넣고 먹어봐야겠네요.

손잡이 위에는 가방에 달 수 있도록 고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텀블러인 것 같습니다. 등산이나 운동 가시는 분들이 챙기셔도 좋은 것 같고 사무실에서 사용하실 텀블러를 찾는 분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재택근무를 하면서 집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사용할 것 같네요.

제가 생각했을 때,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의 유일한 단점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고 손 세척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매장 판매가는 3만 5천 원이지만 요새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매하면 텀블러 음료 쿠폰을 같이 주더라고요.
아무 커피나 한 잔 먹을 수 있는 쿠폰을 받으니 5천 원은 싸게 산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텀블러로 유명한 스탠리 브랜드와 스타벅스랑 콜라보를 한 제품인 것만으로도 메리트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저는 손잡이가 있으니까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색깔도 예뻐서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텀블러 구매를 고민해보시는 분들은 스타벅스 베이츠 블루 텀블러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