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ops 엔지니어 솔렐레 IT

속초 해수욕장 근처 수제버거집!! 비치 버거! 접근성, 맛 모두 굿~ 본문

솔렐레의 취미/여행 & 맛집

속초 해수욕장 근처 수제버거집!! 비치 버거! 접근성, 맛 모두 굿~

솔렐레_ 2020. 7. 23. 09:00

안녕하세요. 솔렐레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속초해수욕장 근처 비치 버거(BEACH BURGER) 입니다.
바닷가에 앉아서 간단히 먹을 곳을 찾다가 수제 버거집을 보고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메뉴와 후기, 가격 등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5개의 버거 메뉴와 사이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베이컨 치즈와 더블 치즈 이렇게 두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감자튀김 셋트로 구매했는데도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요. 속초 해수욕장 남문쪽과 걸어서 3분거리? 정도에 있어서 접근성은 매우 좋았습니다. 저는 바다를 보면서 먹고싶어서 포장 주문을 하였습니다. 포장을 하게되면 내가 원하는 소스를 통에 담아갈 수 있고 필요한 만큼의 포크, 나이프, 물티슈 등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왼쪽에 있는 버거가 베이컨 치즈, 오른쪽이 더블 치즈 버거의 모습입니다. 더블 치즈는 패티가 두장이 들어가 있어서 남성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수제버거 너무 맛있었고 특히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감자 튀김도 맛있었고 저는 핫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흠이었지만 바닷가랑 가게랑 너무 가까워서 뜨거울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바닷가 근처에서 드실 분들이나 치킨이나 다른게 너무 번거로우실 경우에 수제버거 포장해서 먹으셔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고 다음에 다른 햄버거도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맥주랑 먹으면 맛이 더 좋으니 필수로 챙겨서 드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