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ops 엔지니어 솔렐레 IT

속초 해수욕장 근처 물회 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 리얼 후기 본문

솔렐레의 취미/여행 & 맛집

속초 해수욕장 근처 물회 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 리얼 후기

솔렐레_ 2020. 7. 21. 09:00

안녕하세요. 솔렐레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속초 해수욕장 근처 물회 맛집인 속초 항아리 물회입니다.
저는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물회를 먹으러 갔는데요. 메뉴, 가격, 맛 등 속초 항아리 물회집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도 사람이 전체적으로 많지 않았는데도 약간의 대기를 했습니다. 저는 5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먹었지만 주말에 다시 근처에 가보니 줄을 길게 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대기는 거의 필수인 것 같네요.

메뉴판 보시면 어러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항아리 물회 1인(15,000원), 홍게살 비빔밥(15,000원), 아기 전복죽(7,000원) 이렇게 메뉴를 골라서 주문하였습니다. 홍게살 비빔밥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메뉴판에 New 라고 적혀있어서 궁금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물회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국수사리는 2덩이가 나옵니다. 그리고 홍게살 비빔밥은 특이하게 고추장이 아닌 간장에 비벼먹는 비빔밥이라 특이하다고 느꼈습니다.
물회가 나오고 먹어보니 역시나 시큼새콤해서 좋았습니다. 회도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아래 양배추도 많긴 합니다. 저는 특히 국수에 말아먹을 때가 맛있었는데요. 저는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는데 같이 간 여자 친구는 그냥 보통이었다고 합니다. 회를 특히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엄청 맛있다고 느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홍게 비빔밥은 간장을 뿌리기 전에 홍게만 먹었을 때는 그냥 그랬는데 간장으로 간을 하고 나니 훨씬 맛있어졌습니다. 섭국도 맛있다고 하는데 그 맛이 궁금하네요.


전체적으로 눈이 동그래질정도로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저는 나름대로 괜찮았습니다. 해수욕장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물회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기다린다면.. 그 정도로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속초 가셨으면 물회 한번은 먹고와야하니 속초 해수욕장 근처에 계시다면 항아리 물회집도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