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ops 엔지니어 솔렐레 IT

잠실 새내 맛집 강추! 멸치집!! 멸치회, 멸치찌개 드셔보셨나요? 꼭 드셔보세요~ 막걸리 안주로 짱입니다 본문

솔렐레의 취미/여행 & 맛집

잠실 새내 맛집 강추! 멸치집!! 멸치회, 멸치찌개 드셔보셨나요? 꼭 드셔보세요~ 막걸리 안주로 짱입니다

솔렐레_ 2020. 11. 18. 09:00

안녕하세요. 솔렐레입니다.
오늘 추천드릴 식당은 제가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 잠실새내에 있는 멸치집입니다.
어떤 곳인지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방송에 소개 안된집이 거의 없지만 멸치집도 역시나 방송에 소개된 맛집입니다. 저는 가면 주로 멸치회와 멸치 찌개를 먹는데요. 멸치회라고하면 생소할 수가 있는데 비린맛도 없고 회무침 형태로 나와서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대멸치라서 회로도 찌개에 있는 멸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멸치회를 먹느라 멸치 찌개 사진을 깜빡했네요. ㅠㅠ
멸치회의 모습입니다. 양도 꽤 많이 나와서 남자 둘이 먹으면 남을 정도로 양이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멸치회는 특히! 같이 나오는 깻잎+김에 싸서 먹으면 특히 더 맛있으니 꼭 같이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멸치집에 가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막걸리입니다. 5가지의 다양한 막걸리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백련 막걸리가 제 입맛엔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SNS 블로그에 올리시면 프리미엄 막걸리 한병이 공짜니 올리셔서 막걸리랑 같이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잠실새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인 멸치집에 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항상 먹던 안주가 아니라 조금은 색다른 안주가 드시고 싶다거나 막걸리가 땡기는 날에 꼭 방문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